본문 바로가기
business/가이드 모음

신한카드 분실신고 / 재발급 하는 법

by _지우개 2023. 8. 5.
반응형

만약 카드를 분실 하셨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모르는 사람이 나의 카드를 사용하면 어떡하지..?' 라는 생각 많이 해보셨죠?

이럴때는 잃어버린 카드의 분실신고를 꼭! 해줘야해요. 그리고 잃어버린 카드를 재발급 해야겠죠?

그래서 오늘은 오늘은 신한카드 분실신고와 재발급에 관한 가이드를 작성하려고 해요.

신한카드 분실신고 재발급 가이드

 


신한카드 분실신고 재발급 가이드

신한카드 분실신고를 할 수 있는 방법은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1. 신한카드 홈페이지 이용

2. 신한카드 어플 이용

3. 신한카드 고객센터에 전화

 

하나하나 천천히 알아가봐요!


1. 신한카드 홈페이지 이용

 

우선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https://www.shinhancard.com/

 

신한카드

고객에게 딱 맞는 라이프스타일, 신한카드만의 초개인화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새로운 세상을 여는 신한카드와 함께 나에게 꼭 맞는 금융생활을 누려보세요.

www.shinhancard.com

 

상단 바에 [고객센터]  -> 카드상담 -> 카드분실신고 

 

카드분실신고 위치

 

들어가시면 로그인을 해야해요.

원하는 로그인 방식으로 로그인 해주세요.

 

카드분실신고 탭에서 원하는 카드를 선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바로 재발급 가능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여기서 카드분실신고 및 재발급 여부를 선택해주시면 끝!

카드 분실 신고


2. 신한카드 어플 이용

 

우선 신한카드 앱은 신한플레이 앱을 이용하셔야해요

 

안드로이드는 Google Play에서 신한플레이 검색

아이폰은 App Store에서 신한플레이 검색

 

아마 안드로이드나 아이폰 UI는 비슷할거에요

저는 아이폰 기준으로 설명드릴게요. 

 

오른쪽 하단 카드홈 클릭하시고 로그인 해주세요.

오른쪽 하단 카드홈 클릭 -> 로그인

 

로그인하시고 카드홈에 들어오셨다면상단바를 옆으로 살짝 넘기시고 고객센터 클릭

고객센터 위치

 

고객센터에서 아래로 살짝 내리면

자주찾는메뉴에 카드분실신고 클릭

카드분실신고 위치

 

원하는 카드를 선택하시고 재발급 가능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다 선택하시고 다음을 클릭하면 끝!

원하는 카드와 재발급 여부 선택하시고 다음 클릭


3. 신한카드 고객센터에 전화

 

홈페이지나 앱 이용이 어려우시다면 고객센터에 전화하는 방법이 있어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신한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하실 때는 지역번호 없이

 

대표번호 : 1544-7000

카드분실신고 : 1544-7200

카드신청 : 1661-8599

 

전화하셔서 하나하나 따라하시면 분실신고 가능해요

 


마무리

지금까지 신한카드 분실신고와 재발급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어요.

위와 같이 쉬운 방법이 있더라도 잃어버리지 않는게 좋아요!

다들 안녕~!

 

반응형